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헌 옷으로 돈버는 방법 도떼기마켓 이용해보세요.

by 슬픈 페페 2016. 8. 7.
반응형

혹시 집에 멀쩡한데도 불구하고 오래됐다는 이유로 안입고 옷장 속에만 방치하고 있는 옷들이 많으신가요?? 그래도 비싸게 주고 산거라 버리기는 아깝다 그죠?? 어차피 안 입는 옷인데 입기도 껄끄러운 옷이라면 도떼기마켓으로 넘기시는건 어떨까요?? 도떼기마켓은 멀쩡한데 안입게 되는 헌 옷들을 받아 제안 금액을 드리고 꼼꼼하게 관리한 뒤 재판매하는 세컨핸드 패션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오래된 옷들은 아무리 비싸다한들 내가 만족할만한 수준의 금액을 받고 넘기지는 못하잖아요?? 20만원짜리 옷이 5년 지났다고 5천원에 팔리는 경우도 많이 보이더군요. 도떼기마켓은 옷의 수준만 멀쩡하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금액을 받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아니 오히려 많이 받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으실거라는 거죠.



그럼 헌 옷으로 돈버는 방법인 도떼기마켓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도떼기마켓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클린업백`을 신청해주세요.(신청주소로 2~3일내에 도착)


※ 클린업백이란??

60 X 70cm 사이즈의 커다란 비닐백입니다.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엄청 튼튼해서 찢어지지 않습니다. 

겨울아우터 기준 5번 / 티셔츠 기준 30벌 / 바지 기준 20벌 정도가 수용가능합니다.


그리고 판매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판매신청서에는 판매 가능한 브랜드 확인 및 판매를 원하는 옷의 상태 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어플에서 간단한 터치만으로 이루어지니 절대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습니다.

신청하신 클린업백이 도착하면 판매신청서에 등록하신 옷을 담아 도떼기마켓 지정택배사로 반송신청을 하세요.


★ 클린업백의 배송과 반송은 모두 무료입니다.



도떼기마켓에 보내신 옷이 도착하게 되면 패션 MD분이 철저하고 세심하게 검수를 해서 판매금액을 제시합니다.

제시금액이 마음에 들어서 수락하게 되면 48시간 내에 안입던 옷이 현금으로 바뀌게 됩니다.


만일 판매가 불가능한 옷들이 있는 경우에는 다시 돌려받으시거나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판매가 가능한 옷들은 담당패션 전문MD님의 손을거쳐 재판매에 들어가게 되는거죠.


물론 판매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쇼핑을 하고 싶으시면 한 번 둘러보세요.

마음에 드는 옷이 90% 할인된 가격에 눈에 확 들어올 수도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